본문 바로가기
개발자/APP 소개

NB 디데이 ( N&B D-Day)

by Alex.K 2011. 11. 24.
반응형

제가 우리 봉봉이님에게 선물을 위해 처음에 만들어보았던 D-Day 어플을 한번 제대로 만들어 보자고 생각하여 안드로이드 공부에 전념을 하고 또 전념하여 새롭게 만들어보게 된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오늘 처음으로 마켓에 등록해보게 되었는데요. 마켓에 올리게 된 제 첫 작품이니 만큼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애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 화면입니다. 인트로의 모습 그림이 단순하면서도 깔끔하게 보이고 싶어서 이리저리 노력을 많이 해봤네요



























프로그램 실행 첫 화면의 모습입니다. 완성작과는 조금 그림이 다른데요 About 버튼이 빠져있군요.
이 그림은 카페에서 봉봉이님과 함께 디자인에 대해 의논하다가 카페에서 커피가 있는 모습을 보고 생각하게 된 그림입니다. 원래 생각했던것 만큼의 그림이 나오지는 않았지만(포토샵 초보라 고생좀 했습니다. ㅜㅜ)
나름 완성하고 나니 깔끔해 보이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이 부분은 입력한 D-Day에 따른 기념일 표시 달력입니다.
100일 단위로 해당되는 달이 되면 날짜 배경이 빨간색 테투리가 생기게 되면서 알려주게 됩니다ㅏ.
그리고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파란색 배경은 오늘 날짜로 표시가 되는 것이구요.
리스트 보기를 누르면 선택한 D-Day의 100일 부터 5000일 까지 100일 단위의 날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그림은 위젯을 생성하기 위해 바탕화면에서 위젯을 추가할때의 환경설정 모습입니다.
추가하신 기념일의 날을 선택하시면 선택 정보에 그 D-Day와 기념일 지정날짜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스킨이 있는데 스킨은 6가지인데 추후에 더 만들어서 추가시킬 예정입니다.

나머지 소개 안한 부분들이 있는데요 그 부분들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마켓에 NB 디데이 혹은 N&B D-Day로 검색해보세요.

많은 분들께서 써보시고 여러가지 문제점이나 개선점이 있다면 아낌없이 말씀해주시면 더욱 좋은 어플로 업데이트하여 좋은 D-Day 어플을 만들겠습니다.


<div style="text-align: center;">
<script> var allblet_id = 147200, allblet_type = 9; </script>
<script src="http://showman.allblet.net/allblet.js"></script>
</di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