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시계 && 티켓팅 연습게임 >


현재 네이버 시계와 타겟팅 연습게임이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왔습니다.


이게 모두 엑소 콘서트 예매관련해서 검색어로 떳는데요.


정말 엑소의 인기는 어마어마 한것 같습니다 ;;;;


우선 네이버 시계~!




왜 이것이 검색어에 떳을까 싶어서 확인해보니 네이버 시계는 초단위 까지 나오기 때문에 예매 오픈 시점을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검색을 하는것 같네요

화면 한쪽에 딱 띄워놓고 초가 흘러가는것을 보고 있으면 되겠죠??


두번째 티켓팅 게임




이거 한번 해봤는데요.. 저는 40초 후반대 혹은 50초대가 나오던데.. 잘하는 사람은 30초대도 나온다고 하네요.. 아래에 게임 링크 걸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