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luv story/luv it

닥터자르트- 아크넥스 스팟아웃, 포어메딕 버블폼

by Alex.K 2011. 7. 1.
반응형



지에스샵이 가장 저렴해서 닥터자르트 스팟아웃이랑 포어메딕 버블폼 또 설화수 백삼젤 요렇게 질렀음ㅋㅋㅋ
근데 계속되는 결재오류로 쿠폰하나 사라지면서 그다지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 되어버렸음.......칫
무튼 일단은 닥터자르트 물건만 2가지 먼저왔음



포어메딕
하늘빛 이쁨ㅋㅋㅋ 얘는 첨으로쓰는건데 좋으면 다시 포스팅할듯ㅋㅋㅋㅋㅋ


짜쟌 다음은 진짜진짜 최고임
스팟아웃
뾰루지 올라오는 시기가 항상 있는데 그때마다 얘 한번 콕찍으면 쑥가라앉음 짱임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