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luv story/picnic

대전 금강로하스 야외수영장

by Alex.K 2011. 7. 3.
반응형
수영장수영장 노래를 부르던 냥이씨
그래서 한번 다녀왔음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저렴


사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았다 뭐 한번 가서 놀만한 곳!

탈의실에 있는 개인사물함은 천원
야외 코인라커는 오백원
탈의실 개인라커를 추천함미다ㅋㅋㅋ
계속 들락날락 할 수있어서 훨 효율적


수영모 필수 일반 모자로 대체가능
안가져오셨으면 대여가능


야외 라커
매점은 두곳
다른곳에선 치킨류를 판매
음식물 반입금지지만 캔음료나 우유는 반입시켜주는걸로 보였어영 그외 팩킹해온 과일도 허용


어른용 풀장 미끄럼틀
ㅋㅋㅋㅋ냥이씨랑 세번이나 탓음
재밌음ㅋㅋㅋ나중엔 서서 점프하면서 탔음


어른풀장은 수심 110cm 유아용은 50cm




아 물은 찬물만 나옴
그리구 화장실에 탈수기 있어요
^^
더 궁금하시거나 빠뜨린사항은 댓글 남겨주심 더 상세히 설명해드릴 자신있어요!!!!!!꼭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