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luv story

에어맥스2011 - 검보

by Alex.K 2011. 8. 18.
반응형

요호 >_< 에어맥스 2011 검보



냥이씨와 2번째 커플 운동화♥
첫번째 코르테즈 남색을 뒤로한채 새로운 맥스 포스팅 유후 신난당




일단 신세계몰에서 특가찬스로 오프라인매장보다 싸게 구입!
배송도 총알배송이었숨둥






사이즈는 250, 정말 낙낙하당
코르테즈 역시 250, 맥스는 245를 해야한다고 했지만 너무 꼭맞는 것이 싫어서 낙낙하게 주문
사실 사십오 신었을때가 더 이쁜거 같기는 합니다
뚜껑을 열면 요로케







반품관련 폼이 있지만 결코 반품할일 없으니 패스하궁









앞모습 뒷모습 옆모습
폰카메라여서 색감이 잘 살지 않는당 슬푸당
사진에선 남색같아 보이는데 실제론 예쁜 보라색 엄마께서 신어보더니 색도 맘에들고 가볍다고 당신께서 신으시겠다고 했지만 불효녀인 봉봉인 안된다고 했더랬죠 죄송해요 어머닝ㅜ ㅜ












에어가 빠방한 모습
몰랑몰랑 폭신폭신 신었을때 발 정말 편하더라구요 뭐 더 신고 걸어봐야 더 확실하겠지만 엄마께서 달라고 할정도면 정말 편한거임ㅋㅋㅋ









밑바닥엔 역시나 플러스 마크가







아이폰, 아이팟과 연동하여 운동량과 칼로리소비량 등 나의 운동패턴에 대해 알수있는 기능이 있는 곳
센서는 따로 구매해서 장착하면 되지만 난 운동따윈 하지 않는 여자이므로 패스 ! ㅋㅋㅋㅋ
대략 13~14불 정도인듯.




으어, 카메라에 잡힌 색감은 청보라색같지만.... 실제로 보면 짠한 보라색이당 보라색 짱팬인 난 홀딱 넘어가버렸당ㅋㅋㅋㅋㅋ 짱이쁨 역시 이쁨










가벼우니까 발걸음도 가볍게 많이 신구 놀러 다녀야겠당♥
아 기분 짱죠아 히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