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도서소개] Gradle 철저 입문

by Alex.K 2015. 12. 24.
반응형

< Gradle 철저 입문 >

도서 링크http://bit.ly/1IOEqIi


소개글


그레이들(Gradle)은 차세대 빌드 툴로 주목받는 오픈 소스 제품이다.

이 책은 그레이들의 모든 것을 다루는 국내 첫 그레이들 바이블이다.

그레이들 설치부터 자바 프로젝트 빌드, 빌드 스크립트 작성, 의존관계 관리, 테스트 자동화,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적용, 빌드 결과물 퍼블리싱, CI 서버 연동, 다른 빌드 툴로 이식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예제와 그림을 사용해서 자세히 설명한다.

 그레이들의 기본 개념은 물론, 실제 업무에서 그레이들을 적용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실용적인 내용들로 구성하여 그레이들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부터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람까지 곁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찾아볼 수 있다.


±׷¹À̵éöÀúÀԹ®ǥÁö-ÀÔü.jpg (550×550)


도서 서평 이벤트

《카이 호스트만의 코어 자바 8》

이제 고전이 된 《Core Java™》가 핵심만 간추려 담은 Impatient 콘셉트로 다시 태어났다. 이 책은 데이터 타입이나 기초 문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100쪽 내로 핵심만 짚고 넘어간다. 이어서 자바 8에 추가된 람다 표현식을 비롯하여, 스트림, 병행 프로그래밍, 날짜와 시간 같은 최신 라이브러리에 관한 내용도 담았다. 단순히 자바 8에 추가된 개념과 특징을 기존 자바에 덧붙인 것이 아니라 기본 문법부터 라이브러리까지 현대 자바의 시각으로 자바의 모든 면을 배울 수 있게 해준다.

*도서 소개 ▶ http://bit.ly/1kbJcDS


웹 엔지니어의 교과서

현업 웹 엔지니어가 신입사원이 꼭 알아두길 바라는 내용을 다룬다. 웹 엔지니어가 어떤 일을 하는지부터 프런트 엔드, 서버사이드 기술까지 골고루 담았으므로 신입사원 교육에도 사용할 수 있다.

*도서 소개  http://bit.ly/1OhCPXA

 

Gradle 철저 입문

그레이들(Gradle)은 차세대 빌드 툴로 주목받는 오픈 소스 제품이다. 이 책은 그레이들의 모든 것을 다루는 국내 첫 그레이들 바이블이다. 그레이들 설치부터 자바 프로젝트 빌드, 빌드 스크립트 작성, 의존관계 관리, 테스트 자동화,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적용, 빌드 결과물 퍼블리싱, CI 서버 연동, 다른 빌드 툴로 이식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예제와 그림을 사용해서 자세히 설명한다. 그레이들의 기본 개념은 물론, 실제 업무에서 그레이들을 적용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실용적인 내용들로 구성하여 그레이들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부터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람까지 곁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찾아볼 수 있다.

*도서 소개  http://bit.ly/1IOEqIi


*참여 방법

이벤트 기간 동안 원하는 도서 1권의 제목과 받고 싶은 이유를 간략하게 작성하신 후, 본 게시물과 신청하신 도서 소개 링크(위의 url 주소)를 본인의 블로그나 SNS 등에 퍼가서 게시해주시면 됩니다.

게시한 곳을 덧글로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추첨 방식 

댓글을 다신 분 중 총 15명을 추첨하여 도서를 보내드립니다(각 도서당 5명).



*이벤트 기간

2015년 12월 22일(화)~2015년 12월 31일(목)까지



*당첨자 발표

2016년 1월 4일(월)


*서평 등록

당첨되신 분들은 책을 배송 받은 후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네이버 중에 2곳 이상 서평을 남겨주세요.

서평을 남기시고 본 게시물의 댓글에 링크를 달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