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여행]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여행 [1일 출발]

by Alex.K 2014. 11. 14.

장인,장모님을 모시고 처음으로 떠나본 해외여행!

신혼여행과는 또다른 재미가 넘쳐흘렀습니다.

이번에 가게 된 곳은 말레이시아 보루네오섬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라는 곳인데요.

석양이 이쁜것으로 유명한 도시이죠.

< ▲ Google 에서 검색한 자료 >

'코타키나발루'라는 이름의 뜻은 "키나발루 라는 산이 있는 도시"라는 뜻입니다.

키나발루 산은 아쉽게도 올라가보질 못했는데요. 다른 분들께서는 가보시면 올라가보시길..

저희는 이스타 항공을 이용하여, 인천에서 저녁 7시 출발하여 밤 11시 정도(말레이시아 현지시각)에 도착하는 비행편을 이용했습니다.

(비행편이 모두 밤에 출발밖에 없었다는....)

비행시간은 약 5시간~! (말레이시아는 한국보다 1시간 빠릅니다.)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숙소인 수트라 하버 리조트로 이동했습니다.

< ▲ 수트라 하버 리조트 (퍼시픽) 로비 >

로비에서 체크인 후 숙소로 올라갔는데 저희는 어른 4명 아이 1명 이어서 방을 2개 썻어요.

커넥팅룸을 원했는데 정말 딱 커넥팅 룸을 주시더라구요. 아래 사진으로는 보실 수는 없지만.. 방끼리 연결되어있어서 얼마나 좋았던지..^^

아참! 저희 애기는 이제 만 14개월인데요. 리조트에서 센스좋게 애기 침대를 두둥~!

< ▲ 수트라 하버 퍼시픽 숙소 >

우선 숙소에 짐을 풀고 코~자고 다음날 섬투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