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luv story/Yum, Yummy

[세종시-부강면] 3대로 이어진 진한 순대 참맛! 부강옥!

by Alex.K 2023. 2. 25.
반응형

주말에 가족 나들이를 위해 든든한 점심을 챙겨먹으러 부강면에 위치한 부강옥으로 고고!!

부강옥 입구

이미 많이 알려져있는  유명한 가게로 12시가 되기전에 도착했을때 이미 많은 차량과 사람들이 있었다.

주차자리가 없을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 완료!

(주차장은 가게 앞과 길건너 2군데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강옥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눈앞에 보이는 대기접수!!

대기접수 기계에 휴대폰 번호, 인원 수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전화번호로 카카오 알림톡(테이블링)이 오게 되어있는 구조

대기 공간이 생각보다 크게 되어있어서 놀람

(그런데 대기 인원이 많아서 그 정도 공간은 있긴해야할듯..)

 

순대국 3개

이번에 주문은 순대국 3개, 수제돈까스 1개

대기인원이 많은 곳이다보니 확실히 순대국 준비가 빠른것 같다.

주문하자마자 30초도 안되서 순대국이 나온것 같았다

수제돈까스

그다음 이어져 나온 수제돈까스!!

생각보다 부드럽고 소스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였다.

 

순대국 제조!

여기는 기본 간을 맞춰서 나오는 순대국이 아닌

본연의 진득한 국물로 나온 상태이다.

그래서 여러가지 제조를 해야하는데 각 테이블에는

다데기, 새우젓, 매운고추, 들깨가루, 소금, 후추가 있으며

사진을 첨부하진 못했지만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양을 넣으면 되는지 알려주는 간판도 있었다.

 

좋았던 점

- 순대국에 밥을 마는게 고민될 정도로 순대 및 내장,고기가 푸짐하게 있었다

-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물품들 및 반찬 가지고 오는게 편하게 되어있었다

- 테이블링을 통한 알림 시스템 및 대기 공간이 좋게 되어있었다

아쉬웠던 점

- 대기인원이 많고 회전율도 빠른만큼 가게안이 정신이 없어서 밥 먹을때 여유가 없었다

- 자기 입맛에 맞는 조합을 찾기까지는 몇번 더 가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봐야할것 같다

(국밥을 먹으면서 술생각이 나지 않은 부분은 좀 충격이였다)

 

위치

지번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문곡리 1069-1
도로명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 부강외천로 1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