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luv story/Yum, Yummy

[세종-반곡동] 온센텐동 세종점

by Alex.K 2023. 2. 25.
반응형

세종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온센텐동이라는 곳을 가보게 되었다.

온센텐동 입구
온센텐동 메뉴판

메뉴판이 밖에 있었지만 어떤걸 시킬지 정하고 간터라 메뉴판을 제대로 보지 않고 들어갔는데 메뉴판위에 보이는

 

저희 매장은 선결제 매장입니다.

내부 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더 넓고 깨끗했다. 하지만 오픈한지 아직 얼마 안되서일까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 없지 않았다.

자리에 앉기전 사장님께서 선결제 매장이라고 다시 안내를 해주셨고 그래서 결제부터 하고 자리에 앉았다.

 

테이블 위 메뉴판

메뉴는 온센텐동 2개 우동 추가 2개!!

우동추가할때 기본/카라이(매운)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왕 우동 2개 시켜보는거 하나는 카라이로 해볼걸...

주문할때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참고로 우동 추가와 기본 우동 주문에 대한 양 차이는 없다고 함)

 

유자향이 나는 단무지

테이블 위 나무 뚜껑을 빼면 사진과 같이 단무지가 있는데

유자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단무지? 였다.

꽤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한 부분이였다.

이벤트

온센텐동은 주문 접수 후 튀김을 튀기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리는 편인데

기다리는 동안 무얼할까 하다 영수증 리뷰 이베트를 확인

여기는 선결제이기 때문에 미리 영수증을 가지고 있기에

이벤트 준비를 해보았다

(그런데 리뷰를 하려면 음식이 나와야하는데... 결국 음식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리뷰 참여)

 

추가 우동

온센텐동을 기다리는 와중에 우동이 먼저 나왔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국물을 떠먹어봤는데 첫 생각은 뭔가 간이 약한가? 라고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런 생각도 잠시일뿐

점점 간이 맞아 떨어지면서 후루룩 후루룩 아주 잘 들어갔다 ^-^

우동이 배속으로 다들어가는 순간까지 온센텐동은 나오지 않았고

또다시 기다림은 시작이 되었다.

온센텐동

드디어 나온 온센텐동!!!!!

사실 추가 우동을 시킨것은 메뉴판에서 보이는 온센텐동이 좀 작아보였기 때문인데

실제로 나왔을때 느낌은 사진보다는 좀 더 커 보였다.

(여기에서도 사진으로는 좀 작아보이넹..)

텐동을 맛있게 드시려면!!

"텐동을 맛있게 드시려면"

1. 먼저 그릇에 튀김을 덜어줍니다.

먼저 그릇에 튀김을 덜어줍니다.

2. 김튀김을 소스에 찍어서 가장 먼저 드시고

3. 온센타마고를 터뜨려 밥에 비벼요.

4. 튀김을 반찬으로 식사하며 느끼할 때 꽈리고추 튀김을 먹습니다.

 

계란을 터뜨려서 밥에 비빌때 젓가락만으로도 충분히 잘 비벼져서 신기했고

개인적으로 가지튀김이 정말 맛있다고 생각했다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나쁘지 않았지만

다시 와서 에비텐동이나 아나고텐동등 다른 좀 더 비싼 메뉴를 먹어볼까? 라고 생각했을때에는

고민이 좀 되는 것 같다.

 


위치

아직 카카오맵에서는 등록이 안된것인지 표시가 안되어, 네이버지도에서 스샷이미지로 대체합니다.

지번주소: 세종시 반곡동 771-87 113호
도로명주소: 세종시 국책연구원3로 6 112,113호

 

반응형

댓글